Monday 12 March 2018

세금 스톡 옵션 벨기에


주식 보상을받는 개인을위한 글로벌 세금 안내서. 이 안내서는 소득세, 사회 세, 양도 소득세, 소득 소 득, 세금 거주, 탈세 및 자산보고에 관한 규칙을 포함하여 40 개국의 주식 보상 과세에 대해 설명합니다. 자원, 각국 가이드는 국가 세무 기관의 웹 사이트로 연결되며 적용 가능한 경우 미국과의 조세 조약에 연결됩니다. 국가 프로필은 정기적으로 검토되고 필요에 따라 업데이트됩니다. 가장 최근에 필요한 업데이트가 제공됩니다. 주식 보상에 대한 국가 세금 규정이 몇 년 동안 변경되지 않는 경우도 드물지 않으므로 일부 국가 가이드에서는 장기간 업데이트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 가이드의 국가 별 적용 범위 외에도 , 관련 기사 시리즈 및 모바일 직원을위한 국제 조세에 관한 FAQ를 참조하십시오. 또 다른 FAQ는 미국 이외의 주식 계획에 관한 설문 조사 데이터를 제시합니다. 다른 FAQ expla 일부 기업이 해외 임무에 종사하는 직원의 해외 세금을 납부하는 세금 균등화 프로그램을 실시하십시오. 귀사의 글로벌 세금 안내서 자체는 훌륭하고 가치가 있습니다. 신시아 헌트, 법률 부서, Entegris. 왜이 가이드가 중요합니까? 과세 모바일 직원을위한 주식 보상은 특히 복잡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주식 보상의 가득 기간 동안 두 개 이상의 국가에서 근무하는 경우 다국적 기업에 대한 조사에서 응답자 중 67 명은 직원이 어떻게해야하는지 잘 이해하지 못했다고보고했습니다. 미국 이외 지역의 지분 보상 혜택 2015 PricewaterhouseCoopers 및 NASPP의 글로벌 주식 인센티브 조사 우리의 글로벌 세금 안내서는 해당 국가의 주식 보상 과세에 대해 알아야 할 주식 계획 참가자 및 주식 계획 전문가 모두에게 중요한 출발점입니다 . 특정 상황에 대한 전문적인 조언을 얻으십시오. 이 안내서는 유용한 출발점이 될 수 있습니다. t 및 연구 도구를 제공하여 각 해당 국가의 세법에 대한 일반적인 참조 틀을 제공하지만 회계사, 세무 전문가, 변호사 또는 인사 부서에 연락하여 특정 상황에 대한 조언을 구해야합니다. 글로벌 세금 안내서의 내용은 다음과 같아야합니다. 특정 사실이나 상황에 대한 법률, 세금 또는 재정적 계획 조언으로 해석되어서는 안됩니다. 글로벌 세금 안내서의 배경. 글로벌 세금 안내서는 원래 오하이오 주 클리블랜드에있는 법률 회사 Jones Day의 Louis Rorimer에 의해 작성되었으며, 자신의 견해를 표현하기 위해 쓰여졌 고 Rorimer 씨와 관련된 법률 사무소의 견해와 반드시 일치하지는 않습니다. 2 권짜리 책 국제 주식 계획의 저자이기도합니다. 글로벌 세금 안내서는 직원의 필요에 따라 업데이트됩니다. 교육 자료로서 내용상의 오류나 지연 또는 그로 인해 취한 조치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저작권 2000-2017 Inc는 연방에 등록 된 상표입니다. 복사하거나 라이센스 정보에 대한 연락처의 명시 적 허가없이이 정보를 발췌. 뉴스 - 벨기에. 벨기에 - 2010 년 3 월. 벨기에 스톡 옵션을 현금으로 바꾸는 것에 대한 새로운 세금 포지션은 계획 기회를 높여줍니다. 스톡 옵션 공개를위한 그러한 지불은 일부 특정 회사 구조 조정을 제외하고는 일반적인 과세 소득으로 취급되며, 최근 세법에 따라 개정되었습니다. 국제 그룹의 일원이었던 벨기에 회사의 직원에게 벨기에가 아닌 그룹 계열사가 주식 옵션을 부여했습니다. 주식 선택권 계획은 벨기에 이외의 지역에서 관리되었습니다. 대부분의 직원들이 보조금을 수령 한 후 60 일 이내에 옵션을 수락했습니다. 이렇게함으로써 벨기에 규정에 따라 옵션을 부여한 날에 세금 부과 대상이되었음을 의미했습니다 1999 년 법안. 혜택의 유리한 일시금 평가를 기준으로 세금을 부과합니다. 이 청구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 외주 회사의 후속 인수에 따라 모든 주식 선택권은 계획 조항에 따라 취소되었습니다. 종업원은 옵션의 행사 가격과 취소 일의 옵션에 따른 주식의 시장 가치. 회계 사항에 대한 사전 판결을위한 벨기에 사무소의 새 판결. 회계 정보에 대한 사전 판결을 위해 벨기에 사무소에 사전 통보한다. SDA는 2009 년 3 월 31 일에 통치하고, 위에서 설명한 바와 같은 상황에서, 옵션 소지자가 3 월 26 일 벨기에 법령에 따라 옵션에 대해 과세 한 경우, 옵션 보유자가 옵션을 취소 할 때 금액을 지불해도 전문 소득으로 과세 할 수 없습니다 주식 선택권의 부여로 인한 과세 대상 이익은 원칙적으로 1999 년의 법에 따라 t 그는 주식을 기초로하고 15 년간의 고정 비율을 매년 1 년씩 증가 시키며, 옵션은 보조금으로부터 5 년의 기간 후에 행사 가능합니다. 그러나 옵션이 가능하지 않은 사실을 포함하여 몇 가지 조건이 충족되면이 비율은 절반으로됩니다 옵션 소지자가 양도 또는 양도 할 경우이 경우 SDA에서 제공 한 특성화 결과 더 낮은 가치 평가 조건 중 하나가 충족되지 않아 초기 세금 계산이 수정되어야합니다 1999 년 3 월 26 일 법의 43 조 6 항에 명시된 바와 같이, 보조금에 대한 과세 대상 급부가 초기에 7 5와 0 5의 감소 된 비율에 근거하여 평가 되었기 때문에 수혜자는 추가 상응 한 금액 주식 계획이 해외에서 관리되었다는 사실과 주식 계획이 취소되었다는 사실에 상관없이, 벨기에의 고용 회사는이 추가 혜택을 이 경우 SDA는 옵션의 취소를 위해 지불 한 금액은 수취인이 수행 한 결과 또는 관련하여 발생하는 옵션의 양도로 간주되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전문적 활동 SDA에 따르면 이것은 현금 환불이 실제로 이루어지는 경우에만 언제든지 현금 인출이 이루어지는 것과 관계없이 급여의 인출에 과세 될 것이라는 것을 일반적으로 의미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SDA가 수당 주식 양도에 대응하여 궁극적으로 면제를 찬성으로 판결했다. 이 양도를 이전 가격으로 특성화하면 1999 년 법의 조항에 따라 옵션 취소시 지불 한 금액을 전액 면제받을 수있다 그러나 보조금에 적용될 수있는 과세 급여의 가치 평가 축소는 철회되어야한다. 이 판결은 또한이 과세 대상 벤 외국 회사가 수당을 지급하는 경우 벨기에 고용주가 세금 보고서를 제출해야합니다. 이는 1999 년 3 월 26 일 법의 44 조를 매우 엄격하게 적용한 것입니다. 판결은 혁신적이고 대우의 처리로서 매우 흥미 롭습니다 주식 선택권 취소와 관련하여 또는 벨기에 세무 당국과 빈번한 논의의 대상이된다. 이 판결은 기본 주식의 가치 상승이 결과보다 클 때 실질적인 세금 절감을 허용 할 수있다 초기 평가에 적용되는 15 % 또는 7 %의 초기 비율의 비율 주식이 공개적으로 거래되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모든 벨기에 회사에도 적용됩니다. 벨기에 사회 보장국과의 장기간의 논의를 피하기 위해 , 회사는 가능한 경우 벨기에 외의 취소 프로그램을 관리해야하며 벨기에 계열사 비용을 재충전하지 않아야합니다. 수당이 지급되는 달의 다음 달 15 일 이내에 급여세를 공제하지 않아도되도록 보장합니다. 그러나 이는 회사가 적용을 거부 할 수있는 선택 제도가 아니라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옵션 취소시 지불 한 금액은 보조금에 적용되는 초기 과세 일시금 일시금보다 낮습니다. SDA가 면제 혜택을 얻게 된 주식 양도에 대한 대응으로 지급 결정의 내용에 대해 침묵을 지켰음에도 불구하고 1999 년 3 월 26 일 법의 42 조 2 항의 적용으로 발생하는 것으로 보인다. 이 조항에 따르면, 옵션의 양도, 그러한 옵션의 행사 또는 이 연습의 결과는 과세 대상 전문 소득을 구성하지 않습니다. 재정 서에 대한 사전 통지는 벨기에 사무소가 담당합니다. 900 045. 해당 사항 없음. 제기 된 문제는 Jean Louis Davain에게 32 2 743 43 45로 문의하십시오. 이 기사는 벨기에의 Loyens Loeff. Belgium - 소득세 벨기에의 특파원에 의해 생산되었으며 재발행되었습니다. 벨기에 - 소득세. 세금 환급 및 준수. 납세 기한은 납부 기한이 언제입니까? 주민 6 월 30 일과 원칙적으로 비거주인을위한 9 월 30 일 전자적으로 제출할 때 늦은 날짜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정확한 날짜는 세무 당국은 매년 달라질 수 있습니다. 세금 연말은 무엇입니까? 벨기에의 세금 환급 요건은 무엇입니까? 벨기에에 거주하는 모든 개인과 벨기에 출처 소득에 과세하는 비거주 개인은 매년 세금을 신고해야합니다 반환 정부는 원칙적으로 각 납세자에게 납세 신고서를 발급합니다. 거주자의 경우 세무 당국에서 세금 신고서를 접수 한 후 1 개월 이내에 제출해야하며, 원칙적으로 늦어도 늦어도 6 월 30 일 다음 수입 연도 주민세 납세자는 6 월 1 일까지이를 수령하지 않으면 재무부에서 필요한 양식을 받아야합니다. 주민 납세자는 전자 세금 신고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이 요구 사항을 준수하지 않으면 벌금 및 벌금이 부과 될 수 있으며 또한 원칙적으로 벨기에 법에 따르면 고용주는 규정 된 세율 표에 따라 근로자에게 지불해야 할 급여에서 원천 징수 세를 공제합니다. 최종 세액 공제액과 원천 징수액의 차이는 2 개월 이내에 지급되거나 환불됩니다 세액 공제 원칙적으로 세금 계산서는 소득 연도의 2 년 후인 6 월 30 일 이전에 발행됩니다. 결혼 또는 법적으로 함께 거주하는 사람은 결혼 년, 신고 연도를 제외하고 공동으로 세금 신고서를 제출해야합니다 법적 동거의 경우 또는 별도로 거주하는 경우 배우자와 법적으로 동거하는 파트너에게 모두 세금이 부과됩니다. 소득 배우자와 법적으로 동거하는 배우자가 일하지 않는 경우, 배우자의 법적 동거 파트너의 순 고용 소득의 최대 30 %는 법적으로 동거하지 않는 배우자에게 귀속됩니다. 이 배당금은 연간 10,290 유로로 제한됩니다. 미성년 자녀의 경우 부모가 사업 소득자 또는 위자료가 아닌 한 부모와 함께 살고있는 한 부모의 세금 신고서에보고됩니다. 비거주자의 경우 원칙적으로 제출 마감일은 9 월 30 일입니다 비거주 납세자는 또한 재무부에서 필요한 양식을 적시에받지 못하면이를 받아야합니다. 비거주 납세자는 또한 전자로 신고 할 수 있습니다. 원칙적으로 벨기에 법은 고용주 규정 된 세율 표에 의해 결정된 바와 같이 근로자에게 지불 할 급여에서 원천 징수 세액 공제 최종 세액 공제액과 원천 징수액의 차이는 지급 또는 환불됩니다. 세금 감면 수령 후 2 개월 이내에 세금 계산서는 원칙적으로 소득 년 이후 2 년 6 월 30 일 이전에 발급됩니다. 특정 사실 상황에서는 비거주자에게 지불 한 급여에 원천 징수 세액을 공제 할 의무가 없습니다. 결혼 한 날 또는 합법적으로 함께 살고있는 사람은 결혼 연도, 법적 동거 선언의 연도 또는 별도로 거주하는 경우를 제외하고 공동으로 세금 신고서를 제출해야합니다 배우자와 법적으로 동거하는 배우자는 모든 소득에 대해 별도로 과세됩니다 배우자가 합법적으로 동거 파트너가 일하지 않는 경우, 근로 배우자의 법적 동거 파트너의 순 고용 소득의 30 %가 법적으로 동거중인 비영업 배우자에게 귀속됩니다. 이 할당액은 2016 년에 연간 10,290 유로로 제한됩니다. 연방 표준 개인 수당 및 연방 세액 공제와 같이 75 % 이상의 세계 납세자에게만 적용됩니다 납세자가 벨기에를 포함한 다른 EER 회원국의 거주자라는 사실에 따라, 그는 또한 부분적인 지역 세액 공제를 청구 할 수 있습니다. 미성년자 자녀의 수입은 사업 소득이나 위자료가 아니라면 부모와 함께 살고있는 부모의 세금 신고서에보고됩니다. 벨기에의 거주자 및 비거주자에 대한 현재 소득 세율은 얼마입니까? 과세 목적으로 벨기에 거주자로 정의 된 개인은 어떻게됩니까? 벨기에에 거주하는 사람은 벨기에에 자신의 가족이 거주하는 사람으로 정의됩니다. 벨기에에서 집을 갖고 있지 않은 사람은 거주자 또는 그녀가 자신의 재산을 관리하는 곳으로 간주됩니다. 벨기에에 직업이 있습니다. 시민 등록에 등록 된 사람은 반대가 증명되지 않는 한 거주자로 추정됩니다. 벨기에에 거주 할 때 벨기에에 거주하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외국인 특별세 세금 면제 자격을 갖춘 외국인은 소득세 목적으로 비거주자로 간주됩니다. 거기에 최소 일일 규칙이 있습니다. 거주 시작과 만료 날짜 예를 들어, 납세자는 임무가 종료 된 후 10 일 이상 호스트 국가에 돌아올 수 없으며 본국으로 송환됩니다. 양도가 시작되기 전에 양수인이 입국하면 어떻게됩니까? 거주 규칙은 적용됩니다. 거주 종료. 벨기에를 떠날 때 세금 준수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원칙적으로 거주자는 출국 후 3 개월 이내에 최종 세금 신고서를 제출해야합니다. 그러나 거주 상황은 벨기에 가족 상황과 같은 거주 규칙. 거주자가 여행을 끝내고 돌아 오는 경우 어떻게됩니까? 양도인은 거주 기간이 끝날 때까지 비거주자로 남아 있습니다. 거주 조건은 이민과 세무 당국 간의 통신이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벨기에의 이민 당국은 벨기에에 입국하거나 출국 할 때 지방 세무 당국에 정보를 제공합니다. 이민 절차의 일환으로 개인은 자신을 벨기에 도착시 지방 정부와 벨기에 출국시 공동체 등록 취소이 정보는 벨기에 세무 당국에 제공됩니다. 이는 실제로 개인이 벨기에 세무 당국에서 벨기에 소득세 신고서를 자동으로 받음을 의미합니다. . 양수인이 출국하고 본국으로 송환 한 후 호스트 국가에 서류 제출 요건을 갖추게 될 것입니다. 양수인이 벨기에에서 과세 대상으로 간주되는 벨기에 양도와 관련하여 이월 지불금, 보너스 등을받는 경우, 서류 제출 요건. 미납 세금 관련 벨기에 임무는 나중에 고용주가 지불, 이 지불은 서류 제출 요구 사항을 트리거 개인을 대신하여 과세 혜택으로 간주됩니다. 경제 고용주 접근. 벨기에 과세 당국은 기사를 해석하는 경제 고용주 접근 방식을 채택 OECD 조약 15 조 벨기에의 세무 당국이 장래에 경제 고용주에 대한이 해석의 채택을 고려하고 있는가? 그렇다면 이중 조세 조약 제 15 조의 틀에서 사용자 고용주의 벨기에 세무 당국에 대한 해석 2005 년 5 월 25 일, 행정 서기관 AFZ 2005 0652 AFZ 08 2005에 요약되어있다. 회람에서 당국은 벨기에 법학의 현재 해석을 따른다. 순환에 따르면, 근로자와 고용주 간의 관계는 그 존재 고용주와 고용인 간의 종속 관계 링크 세무 당국 경제 고용주의 접근 방식을 채택하고있다. 종속 관계의 존재 가능성을 결정하기 위해 다양한 상황이 고려되어야하며 OECD 모델 조세 협약 제 15 조에 대한 주석과 일치한다. 최소 일수. 거기에 지방 세무 당국이 경제 고용주 접근법을 적용하기 전 최소 일수 일 경우 최저 일수는 얼마입니까? 과세 대상 유형입니다. 일반 카테고리에서는 소득세가 부과되는 범주입니다. 벨기에 거주자에게는 세금이 부과됩니다. 그들의 전세계 적립 및 수동 소득 비거주자는 벨기에 출처 소득에 대해서만 과세됩니다. 다음 소득 범주는 소득세, 소득 소득, 자영업 소득 또는 사업 파트너십 소득에 해당됩니다. 부동산 소득 고용 소득은 수령 할 때 과세 대상이며, 근로자가 수령 할 자격이되는 시점 중 빠른 시점에 고용 소득에 세금이 부과됩니다. 벨기에 거주 기간 동안 또는 벨기에에서 수행 된 임무와 관련하여 비거주자 인 동안 벌어 들인 소득의 경우. 배당금과이자는 원천 징수 대상이됩니다. 최종 면세 소득 면제 소득. 벨기에에서 면제되는 소득 영역이 있 으면이 분야에 대한 일반적인 정의를 제공하십시오. 벨기에 고용주가 정기적으로 부여하는 면제 소득에는 식사 증빙서, 대표권 수당 및 일일 경비를 지급해야합니다. 벨기에 국외 거주자 특별세 조세의 면세 소득 부분을 참조하십시오. 양질의 양여권. 벨기에 국외 추방자가 있습니까? 직원이 유리한 조세 자격 자격을 얻을 수 있습니다. 자격 외국인 특별세 세법은 자동이 아니기 때문에 고용주와 외국인 근로자가 6 개월 이내에 특별 신청을해야합니다 벨기에로의 취업이나 차별의 시작 다음 달 첫날부터 네 가지 조건이 충족되었음을 분명히 보여줘야합니다. 외국인은 반드시 외국인이어야합니다. 외국인은 임원 또는 이사가되어야합니다. 국외 추방자는 벨기에 소득세를 목적으로 비거주자 여야합니다. 1983 년 8 월 8 일 국외 추방 세금 회람서는 비거주 상태를 나타내는 일련의 사실적 상황을 열거합니다. 국외 추방자 국제 기업 그룹의 일부인 고용주가 벨기에에서 임시 고용해야합니다. 이 조건을 충족시키는 국외 추방자는 비과세 수당을 EUR까지 제한하여 연간 과세 보상을 줄이는 조세 혜택을 받게됩니다 11,250 EUR 29,750 또한, 국외 추방자는 실제로 벨기에 및 다른 벨기에 - sou에서 수행 된 업무에 대한 보수에 대한 졸업 세율에 따라 평가됩니다 벨기에 주재원 특별 소득세 제도 하에서는 세금 균등화, 생계비 차액, 주택 차액, 주택 휴가 수당과 같은 소위 국외 이주 수당은 다음과 같이 처리됩니다. 따라서 직원이 아닌 사용자가 적절하게 부담하는 추가 비용을 상환해야하므로 개별 직원에게 과세 대상이되지 않습니다. 비 반복 비용과 반복 비용은 구분됩니다. 반복 비용의 배제 할 수있는 부분은 다음과 같이 제한됩니다. 사무실이나 연구 센터를 통제하고 조정하는 데 고용 된 외국인 직원의 경우 연간 11,250 유로, 운영 회사에서 고용하는 외국인 직원의 경우 연간 29,750 유로입니다. 그러나 반복 비용으로 간주 되더라도 교육 비용은 반복적 인 비용이 아닙니다 제한없이 제외 될 수 있습니다. 다음 비용은 반복되지 않는 비용으로 간주됩니다. 벨기에에 도착하고 벨기에를 떠날 때 비용을 이동합니다. 벨기에에서 집을 지어야하는 비용 또는 벨기에에 도착한 초기 비용 및 벨기에에 거주하는 데 드는 장식 비용. 제외 자격이있는 반복적 인 비용에는 벨기에와 원산지 국, 자영업자 및 세금 균등화 사이의 생활비 및 주택 비용의 차이 그러나 실제 지불 한 수당은 규정 된 가이드 라인에 의해 허용되는 범위 내에서만 배제 대상이됩니다. 원산지는 비과세 수당 총액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제외 할 수있는 비용은 벨기에와 국외 원산지 국가 간의 원가 차이만을 커버 할 수 있기 때문이다. 교육비. 외국인 자녀에 대한 송장으로 정당하게 정당화 된 교육 경비 초등학교 나 중등 학교에서는 본질적으로 반복적 인 반면, 최대 금액 이외에 제외 될 수있는 비용 남성 벨기에에서 제외 할 수있는 교육 비용은 수업료 및 등록비, 지역 교통비 및 학교에서 부과하는 기타 비용을 포함 하나 숙박비와 숙박비 및 개인 레슨비는 제외합니다. 해외 교육비와 관련하여, 벨기에 밖에서 발생한 교육 비용은 경우에 따라 결정됩니다 .5ax 평등화는 벨기에 소득세와 가상의 본국 연방 국민 및 기타 연방 연방 차원의 국가 소득세 간의 차이 만 포함하도록 정의되었습니다 거주지에 거주하는 경우 국외 거주자가 부과하는 지역 세금으로도 불린다. 가상의 지역 세금 계산시 납세자는 본국의 수도에 거주하는 것으로 간주된다. 따라서 사회 보장 비용은 세금 평등화 개념 및 그러한 세금의 상환은 제외 될 수 없습니다. 이동 비용. 벨기에 국외 추방 특급 inc ome tax regime, 벨기에에서 떠날 때 도착시 인보이스로 정당히 정당화 된 이동 비용은 천장이 적용되지 않는 고용주에게 적절한 비용으로 간주되어야합니다. 이 이동 비용은 국외에서 벨기에로 국외 이동하는 비용과 관련됩니다. 벨기에의 부동산 탐사 비용을 포함하여 그 반대의 경우일지도 모른다. 일괄 수당이나 청구서로 정당화 할 수없는 이동 비용의 상환은 항상 종업원의 손에 과세 대상으로 간주되어야한다. 벨기에 국외 추방자 특별 소득세 제도, 청구서와 함께 정당한 최초 도착 비용은 특정 조건 하에서는 사용자가 상한하지 않는 비용으로 간주해야합니다. 해외 주재원이 자신의 집으로 가져갈 수있는 물건을 구매하는 것과 관련된 비용 가구, 가전 제품 등을 구입 한 국가는 면세 혜택을받을 자격이 없습니다. 해외 근무에서 얻은 급여는 벨기에에서 면제됩니다. 그렇다면 거주자의 경우 해외 근무에서 얻은 급여는 해당 이중 과세 협약에 따라보고되어야하며 진행과 함께 면제 될 수 있습니다. 벨기에 국외 거주자 특별 소득세 정권의 경우, 국외 이주자가 벨기에 밖에서 근무 시간의 일부를 소비하는 범위 내에서 과세 소득이 감소 될 수 있습니다. 세무 당국은 벨기에 이외의 지역에서 근무한 날짜를 결정하기위한 정확한 규칙을 제공했습니다. 투자 소득 및 자본 이득의 표준. 투자 소득 및 거주자 및 비거주 납세자는 사업 목적으로 사용 된 자산에 실현 된 양도 차익에 대해 과세 대상 민간 목적으로 보유 된 토지 및 건물에 실현 된 자본 이득은 특정 거주자 및 비거주 납세자에게 과세됩니다 조건 개인 투자를 목적으로 보유한 포트폴리오 투자 또는 기타 개인 자산에 실현 된 자본 이득은 분류군이 아닙니다 거주자와 비거주자에 대한 채무 불이행 (민간 재산의 정상적인 관리 및 포트폴리오 투자의 경우) 상당한 양도의 매각으로 인해 양도 소득이 발생하지 않는 한, 2 명의 거주자 간의 상당한 양의 매각으로 발생하는 양도 소득 또는 유럽 경제 지역 EEA 내에 거주하는 거주자와 비거주자 간에는 과세가 면제됩니다. 반면에 유럽 경제 구역 외부 거주자와 비거주자 간의 거래로 인한 양도 소득은 과세 대상입니다 외국인 특별세 세제 혜택을받는 개인은 비거주자로서이 규칙의 적용을받습니다. 이는 벨기에 출처의 자본 이득에만 적용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벨기에 출신의 경우 거주자 및 비거주자에게 과세 할 수있는 다른 소득은, 원천 수입은 기타 이익과 상금 및 보조금을 포함하여 널리 정의 된 다른 범위를 포함합니다. 배당금, 이자 및 임대료 주민 납세자는 벨기에 또는 외국 출신의 배당 소득에 대해 과세 대상 임. 그러나 벨기에 원천 징수 대상인 경우에는 개인 거주자 납세자에게 배당 소득을보고하는 것이 의무적 인 것은 아니며 대부분의 경우 27 %입니다. 벨기에에 살고있는 외국인 특별 세 조세 혜택을받는 외국인을 포함하여 거주하는 납세자는 벨기에 출처의 배당금에 대한 벨기에 소득세의 대상이됩니다. 또한 벨기에 은행 계좌에 직접 외국 배당금을 송금 할 경우 일부 조세 조약에서 허용됩니다. 벨기에에서 원천 징수됩니다. 규제 저축 계좌에서 발생한이자는 세금 납부자 당 최대 1,880 유로까지 면제됩니다. 이 금액보다 높은 경우 원천 징수 및 최종 세율이 15 %가됩니다. 벨기에에서 발생한 기타 많은 이익에는 25 % 세율. 주민세 납부자는 벨기에 및 해외에 위치한 부동산으로 인한 소득에 대해 과세됩니다. 해외 부동산의 수입은 대부분 ca 이중 과세 조약의 적용 여부에 따라 점진적으로 면제된다. 소득세는 표준 수당 공제 후 순 임대 소득을 기준으로 부과된다. 비거주 납세자는 벨기에에 소재한 부동산의 소득과 동일한 기준으로 과세된다 거주자 인 외국인 부동산 소득은 비거주자에게 면제됩니다. EEA에 위치한 주거지는 많은 경우 개인 소득세가 면제됩니다. 모기지 론은 부동산 구매를 위해 EEA에 위치한 은행과 체결합니다 EEA에 위치한 자산은 벨기에의 세금 절감 권을 부여 할 수 있습니다. 스톡 옵션 행사의 이익. 직원에 대한 최대 표준 사업 공제액은 4,240 유로입니다. 이사회 구성원 및 이에 상응하는 직원에 대해 표준 사업 공제액은 3 %이며 최대 공제액은 3 %입니다. 실제 사업비가 표준 사업 공제액을 초과하는 경우 실제 경비는 공제 될 수 있습니다. 민법, 사법 절차 코드 또는 합법적 인 동거에 관한 법률 또는 이와 유사한 외국법에 따라야합니다. 상환 방법. 벨기에에서 사용자가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세금 상환 방법은 무엇입니까? 다음은 세금 상환을 인정하는 일반적인 방법입니다 고용주가 지불합니다. 현재 연도 총액 - 현재 연도 환급 및 1 년 롤오버. 추정 선지급 원천 징수 계산. 벨기에에서 처리 된 조세 원천 징수 표기 방법은 얼마입니까? 예 : Pay-As-You-Earn PAYE, Pay-As - You-Go PAYG, 등등. 원칙적으로 사용자가 정기적으로 납부하는 세금은 최종 세금입니다. 최종 납세는 최종 세무 평가 일로부터 2 개월 이내에 이루어져야합니다. 또한 분기 별 최종 납세액을 줄이기 위해 수입 연도 동안 추정 된 납세액. 분기 별 예상 세금 납부액은 해당 연도의 납부액을 줄이는 세금 공제를 발생시킵니다. 세액 공제는 납부 날짜 지불을 조기에 지불할수록 크레딧이 높아집니다. 분기 별 예상 세금 납부 결정의 근거는 예상 과세 대상 소득에 대한 예상 세금 부과금과 적용 가능한 원천 징수 세액 및 세금 공제액입니다. 소득 원천 징수액은 해당되는 경우 원천 징수 세가 존재하는 경우, 사용자는 임금에서 원천 징수 세액을 공제하고 원천 징수 세액을 이체해야합니다. 늦어도 임금을 지불 한 다음달 15 일까지 벨기에 세무 당국에 세금을 납부해야합니다. 각 선거에 대해 신용 할 수 있도록 소득 선납금은 다음 연도 이전에 작성해야합니다. 10 월, 20 일. 외국 세금에 대한 지원. 벨기에에서 외국인 세금에 대한 구제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외국 세액 공제 FTC 시스템 인 doubl 전자 세금 협약 등이 있습니다. 특정 이중 과세 조약이 체결되지 않은 경우 이중 과세 부담을 줄이기 위해 일방적 인 규정이 마련되었습니다. 다음과 같이 설명됩니다. 벨기에 소득세의 50 % 감면 개인 재산 소득 및 투기 소득 및 위자료와 같은 특정 유형의 기타 소득에 대한 세금 공제 혜택을받을 수 있습니다. 해외 세액 공제는 벨기에에서 비즈니스 목적으로 사용되는 자본 투자 및 동산에서 파생 된 소득과 외국 벨기에 소득세와 유사한 세금으로 제한됩니다. 그러나 중요한 제한 사항이 있습니다. 벨기에 국내법에 따라 다른 소득에 대해 실제 해외 세금을 납부하지 않아도되지만, 과세 대상 소득에 대해서는 외국 세금이 공제됩니다. 벨기에에서 체결 한 협약은 거주하는 납세자가받는 특정 외국 소득에 대한 벨기에의 세금 부담 일반적으로 개인 재산 소득과 관련하여, xpayer는 위에 언급 된 외국 세액 공제를받을 수 있으며 개인 재산 소득 이외의 소득에 대해서는 면제가 제공됩니다. 면제 소득은 진행 방법으로 벨기에 출처 소득 면제에 대한 세율을 결정할 때 고려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외국의 세율이 벨기에보다 낮다면 분할 보상 제도를 사용하는 것이 유리할 수있다. 외국 세율을 공제 한 후 외국에서 파생 된 순 수입 만 고려하여 세율을 결정한다. 벨기에 출처에서 파생 된 소득에 적용됩니다. 일반 세액 공제. 벨기에에서 주장 할 수있는 일반적인 세액 공제는 무엇입니까? 아래에 나열하십시오. 다양한 세액 공제가 가능합니다. 각각의 세율 적용, 계산 제한 사항 가장 일반적인 것은 헌금입니다. 모기지 론과 관련된 자본 및이자 지불. 서비스 cheques. pension saving plan cont. 이 계산 3은 벨기에에서 3 년간 임무를 시작한 2016 년 1 월 1 일과 12 월 31 일 종료되는 2 명의 자녀가있는 결혼 한 납세자를 결혼 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2018 납세자의 기본급은 USD 100,000이며 계산에는 3 년이 포함됩니다. 계산에 사용 된 환율 USD 1 00 EUR 0 9018. 기타 가정. 모든 수입은 현지 소스에 기인합니다. 보너스는 각 과세 연도 말에 지급됩니다 이자 소득은 벨기에로 송금되지 않습니다. 이 회사의 자동차는 상업 및 사적 목적으로 사용되며 원래 미화 5 만 달러의 비용이 부과되고 160g km의 CO2 배출량, 연료 유형 디젤을 포함하며 처음 등록되었습니다. 직원은 임무를 통해 비거주자로 간주됩니다. ax 조약 및 합산 합의는이 계산의 목적에서 무시됩니다. 벨기에 국외 추방 특약 Ome 세금 제도는 외국인 비즈니스 여행의 25 %를 포함하며 비과세 수당은 EUR 11,250로 제한됩니다. 국외 이주자가 지불하는 연간 임대료는 EUR 24,000입니다. 벨기에 사회 보장 기여금의 적용. 이자 소득은 벨기에에서 송금되지 않습니다. 과세 소득 계산 .1 특정 조세 당국은 종속 기업 서비스 조항을 다루는 OECD 모델 조약 제 15 조를 해석하는 경제적 고용주 접근법을 채택한다. 요약하면, 이는 종업원이 자국내 기업을 위해 less than 183 days in the fiscal year or, a calendar year of a 12-month period , the employee remains employed by the home country employer but the employee s salary and costs are recharged to the host entity, then the host country tax authority will treat the host entity as being the economic employer and therefore the employer for the purposes of interpreting Article 15 In this case, Article 15 relief would be denied and the em ployee would be subject to tax in the host country.2 For example, an employee can be physically present in the country for up to 60 days before the tax authorities will apply the economic employer approach.3 All information contained in this document is summarized by KPMG Tax and Legal Advisers, the Belgian member firm of KPMG International, based on the Belgian Income Tax Code of 1992 and subsequent amendments the Circular RH 624 325 294 of 8 August 1983 the Web site of the federal fiscal administrations the Belgian Social Security Act of 29 June 1981 the Belgian Law of 30 March 1994 the Web site of the Belgium Social Security administration. 2017 KPMG Tax and Legal Advisers, a Belgian Civil Cooperative Company with Limited Liability burg CVBA SCRL civile and a member firm of the KPMG network of independent member firms affiliated with KPMG International Cooperative KPMG International , a Swiss entity All rights reserved. Tax rates are checked regularly by KPMG member firms however, please confirm tax rates with the country s tax authority before using them to make business decis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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